ㅋㅋㅋㅋㅋ 진짜 이런일이 2016년에도 또 일어나네.... 이건 뭐 마치 법보다 지들 응원이 더 중요하다는 논리인데, 할 말이 없다.
더 골때리는건, 인터넷 댓글이나 글들을 보면 기아응원단쪽은 잘못이 없고, 경호팀이 와서 마구잡이로 폭행을 해서 벌어진 일인것처럼
만들고 있다는사실이다.
심지어 폭행을 당해서 피를 흘린 경호원 직원이 있음에도, 맞은거 본사람 있냐고? 악다구니를 쓰는 꼬라지들을 보니 진짜 어이가 없다.
사건은 누구의 잘못이냐고? 기아 응원단 북치는 사람들 잘못이지.
왜냐고?
스텝입장용 팔찌를 지들이 안쓰고 지 친구들한테 주어서 부정입장 시켰다고 한다. 그럼 결국 제 돈 주고 들어오는 일반 관람객들은 뭐가 되냐.
암튼, 그짓을 해서 적발이 되었고, 이에 퇴장을 요구하자, 그냥 쌩까고 북이나 쳤다는건데.
응원단장이란 놈도 지금 그러지 말고, 응원끝난다음에 이야기 하란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이야기를 할 성질의 것이냐... 입장권 없이 부정입장했으면 당연히 나가는게 맞는거지.
솧직히 응원이 그렇게 중요했으면, 응원단 스텝들이나 기아 관계자가 와서, 저희가 관련된 비용 모두 지불하겠습니다. 응원중이니 양해바랍니다, 라고 해야지, 동영상 보니 욕설에 몸싸움에 시비 붙고 싶어서 안달이 나있더만.
급기야 우르르 몰려와서는 폭행하고
씨발 LG 좆같네 ㅋㅋㅋㅋㅋ 이런 소리는 뭐야,
돈내과 와서 보라고, 그냥 공짜로 와서 봐놓고 걸리니깐, 응원하는데 뭐야 빼애애애액
좀 더 정중하게 와서 말을 해야지, 응원 다 하고 나간다고~!~~~~~ 엥?>?? 응원다하면 경기 끝나는거 아닌가?
중국놈들이 우리나라에 와서 불법 조업하는데 그걸 경찰이 진압했더니, 왜 정중하게 요구를 안했냐고 하는거랑 뭐가 다르냐.
참 희안한 논리구조다.